본문 바로가기
Others/내돈내산

#내돈내산 - 오!유미당 (혼밥)

by 웰스앤헬스 2022.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스앤헬스입니다.

 

오늘은 맛집투어 입니다.

혼밥의 정석이죠.

 

저는 혼밥을 좋아합니다.

시간적, 장소적, 관계적 제한이 없기 때문이죠.

 

물론 사람 만나는 걸 싫어하는 건 아닙니다 ㅎㅎ

단지.. 혼밥을 싫어하지 않는 다는 것이죠 !

 

오늘의 맛집은 어디냐?

오!유미당 입니다.

 

 

 

와우.. 아주 간판이.. 고급지군요.

돈가스 집이라고 생각이나 할까요?

 

바로 돈가스 집입니다.

쌀국수도 팝니다.

 

배가 고픕니다.

세트5 메뉴인, 등심돈가스 + 우동을 주문합니다.

 

기다립니다.

맛있을 것 같죠?!

 

 

짜잔 ~~! 돈가스 입니다 ! 

양이 작아보이는데 제가 사실 몇 입 먹다가.. 순간 생각나서 사진 찍었습니다.

 

와사비가 있구요. 

소스도 있어요.

 

소스는? 존맛.

그리고 저기 샐러드는? 존맛.

 

샐러드의 뭐라해야되죠?

참깨 샐러드? 그런 느낌? 존맛.

 

 

 

두 번째는?

그렇죠. 우동이죠.

 

하지만 우동은?

보통. 보통입니다.

 

그냥 겨울이고 하니까

그리고 배고프고 하니까 사이드로 같이 먹어준다는 느낌?

 

따뜻하고 좋습니다.

동동 떠다니는 튀김들이 은근 맛이있네요.

 

 

 

요건 뭐?

바로 참깨입니다 !

 

깨를 아주 그냥 제가 직접 빻아서,

소스랑 같이 곁들어서 먹어줍니다.

 

아아아아주 건강 플러스죠?

저는 건강을 중요시 합니다.

 

웰스앤헬스도 그 목적이죠.

헬스에 대한 중요성을 알기 때문입니다.

 

밥 얘기 하다가 웬...

저의 독백이었습니다.

 

자 결론을 짓겠습니다.

오 유미당 간다면, 돈가스 추천입니다.

 

우동은?

보통입니다. 배고프면 세트 추천입니다.

 

저번에 쌀국수 먹어봤는데.

보통입니다. 배고프면 같이 드시는 거 추천입니다.

 

 

 

모두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