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alth/주식

#칩스앤미디어 - 2023-11-27

by 웰스앤헬스 2023.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스앤헬스입니다.

 

온디바이스AI 관련주로 칩스앤미디어가 떠오르고 있길래 봤습니다.

 

칩스앤미디어 주가

 

 

어마어마하네요.. 

주식시장은 왜 이렇게 하나만 치켜 세워주는걸까요?

아주 배아파 미치겠습니다.

 

이 회사가 뭘 하는 지, 그리고 재무는 얼마나 되는 지는

네이버 치거나 하면 다 나오니까 말 안 하겠습니다.

 

굳이 그런 걸로 글 쓰는 사람도 많지만

내용채우기 일 뿐이니까요.

 

주가

 

 

아주 미친 무빙을 보여주고 있네요.

 

처음 저 빨간색 동그라미일 때 살 수 있었을까요?

전 절대 못 샀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 480일선을 뚫고 나서 다시 지지하고 반등하는 것 보니

이것도 새로운 경험이라 할 수 있겠네요.

 

지금 주가는 4만원을 향해 가고 있네요.

이거 지금이라도 불나방처럼 붙어야 할까요?

 

에코프로만큼 갈 지

아니면 여기서 끝날 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만약 이게 텐베거 종목이라면 아직 3배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재무

 

 

영업 이익율 예상치가 매우 높긴 하네요.

 

하지만 실제 영업이익 예상치는 100억대 입니다.

 

시총대비 많이 낮은 편이죠.

 

세력의 마음이라 볼 수 있겠는데.. 어떻게 될 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모두 파이팅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