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그 외

#맛집 투어 - 소코아

by 웰스앤헬스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맛집 투어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소코아 라는 곳인데요.

나중에 알아보니까 체인점이더라구요.

 

카레집인데요.

저는 의왕에 있는 곳에 갔습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죠?

의왕에 있는 롯데아울렛 가기전에 들렀습니다 ^^

 

과하게 먹고 싶지 않지만,

맛있는 걸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이 가면 좋은 곳입니다 ^^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지요 ㅎㅎ

밑에 사진을 보세요 !

 

참고로 메뉴는,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모든 메뉴들이 있는 세트를 시켰어요 !

 

 

제일 맛있었던 냉우동 !

새우 또는 연어로 선택할 수 있는데 새우로 선택했어요.

 

이거 무조건 존맛 존맛탱입니다 !

메뉴 선택 못 하겠다면 무조건 이걸 탑픽으로 드립니다.

 

 

 

 

두 번째는 연어 사케동입니다 !

연어는 맛있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그저 그랬습니다 ㅎㅎ;

 

그래도 연어 자체의 질은 좋으니까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은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겠죠??

카레 세트입니다 !!

 

 

메뉴판에 있는 이 메뉴인데요.

이 세가지 맛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이왕 카레 먹으러 왔으면 세 가지 맛을 다 보면 좋겠죠?

저는 제일 카레색? 같은 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저게 비주얼은 되게 좋은데요.

먹기는 불편합니다. 밥 한 술 뜨면 카레가 흘러내리는...

 

마치 그것과 같다고 보면 돼요.

설빙의 빙수와 같다고나 할까..

 

 

마지막은 고로케입니다.

고구마치즈돈가스 같은 느낌입니다.

 

이것도 매우 맛있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으니 두 번 드세요 !

 

샐러드도 정말 싱싱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니까요.

함께 꼭 드시길 바랍니다.

 

 

 

결론은,

새우 냉우동 무조건 먹어라. 이구요

 

나머지는,

카레 먹을 거면 세 가지 맛 다 봐라. 입니다

 

 

소코아 잘 먹고 갑니다 !

롯데 아울렛 들리실 분은 여기 들렀다가 가는 코스도 추천드립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

이번 주도 파이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

'Others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 - 타이탄의 도구들  (18) 2022.01.25
#영화관람 -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24) 2021.12.22
#애드센스 거절 당했네요..  (29) 2021.12.20
#내돈내산 - 애플워치 SE  (6) 2021.12.10
#애드센스 신청 방법  (14) 2021.1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