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내돈내산

#내돈내산 - 60계 치킨

by 웰스앤헬스 2022.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시리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시간이 많이 없네요..

 

오늘은 60계 치킨에 대해서 포스팅인데요.

매우 맛있습니다.ㅋㅋ

 

메뉴는 장스치킨, 호랑이 치킨 이 두가지 입니다.

어느 정도 신 메뉴이죠 ^^

 

 

 

요 두 가지 인데요.

장스치킨은 빨간 불맛, 호랑이치킨은 뿌링클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포장지가 아주 귀엽습니다.

친근하네요 ^^

 

 

 

호랑이 치킨입니다.

치즈스틱은 리뷰 이벤트입니다.

 

치즈스틱부터 말씀드리면 리뷰 이벤트 꼭 하세요.

맛있습니다 ㅎㅎ

 

호랑이 치킨은요.

너무 존맛입니다.

 

뿌링클인 줄 알았어요.

뿌링클에 대적할 만한 맛입니다.

 

추천드립니다.

조금 매운 맛이 섞여 있습니다.

 

가루를 아주 싹싹 긁어 먹었네요.

무슨 느낌인 지 아실겁니다.

 

 

 

장스치킨입니다.

딱 봐도 매워보이죠?

 

하지만 보는 것만큼 맵지는 않습니다.

불맛만 나게한 치킨입니다.

 

참고로 맛은 있습니다.

약간 강정느낌도 나는데요.

 

이것도 한 번 시켜 먹어 볼만 합니다.

꾸덕꾸덕 맛있습니다 ^^

 

저는 호랑이 치킨 > 장스치킨 이었는데요.

지인은 장스치킨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결론은, 60계 치킨.. 요즘 맛있게 만드네요.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