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내돈내산

#내돈내산 - 올젠 프리즘 사이드밴딩 슬랙스

by 웰스앤헬스 2022.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스앤헬스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시리즈입니다.

바지를 한 벌 샀는데요.

 

봄 여름 대비용입니다.

그리고 회사에 입고가기 위한 전투용입니다.

 

그만큼 가격이 착하구요.

막 입어도 될 정도입니다.

 

 

 

 

이 사진을 보면 입고 있는 건 완전 풀밴딩인데요.

제가 산 건 옆에 있는 사이드 밴딩입니다.

 

색상은 3가지가 있구요.

저는 차콜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직접 입어보았습니다.

편해보이나요??

 

참고로 보시다시피 길이는 짧습니다.

발목 복숭아 뼈 보다 약간 위로 오는 길이입니다.

 

봄, 여름용이구요.

간단하게 입기 좋은 용도입니다.

 

 

 

옆으로 보았을 때입니다.

여유 있는 핏입니다.

 

일할 때 입기 편할 듯 하네요.

사이드 밴딩이라 저는 벨트 안 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착합니다.

검색해보시면 아.. 살만하구나 라고 생각 드실겁니다 ㅎㅎ

 

 

 

네 요 부분이 사이드 밴딩 부분입니다.

허리가 좀 있으신 분은 자연스럽게 저 밴딩이 늘려줄 것입니다.

 

완전 뻣뻣하지 않다는 소리이지요.

편하게 입기 좋습니다.

 

 

 

택에도 내용이 붙어있네요.

늘려준다는 의미입니다 ^^

 

혹시라도 구매하시는 데에 도움되셨으면 좋겠구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